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전참시' 태양, 자기 관리의 끝판왕…식스팩 유지 비법 공개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ㅓㄴ참시 / 사진=MBC 전참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자기 관리의 끝판왕 태양이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한다.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3회에서는 태양이 매니저의 고향 방문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태양은 17년째 한결같이 식스팩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그는 매니저가 선물해준 ‘이것’을 꾸준히 먹으며 식단을 관리했다고 밝혀 참견인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매니저와 함께 식단 비결의 본고장으로 향한 태양은 그 비밀의 출처를 깨닫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편 태양은 매니저의 고향집 방문에도 나섰는데. 넓은 마당은 물론, 일반 가정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아이템까지 장착된 매니저의 으리으리한 고향집 규모에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

더불어 태양은 매니저의 어머니가 차려준 맛깔 나는 시골 집밥 한 상 먹방을 선보이며, 다이어트 중 참았던 식욕을 한방에 날려버렸다고 하는데.

태양의 매니저 고향집 방문기는 오는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