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모범택시2’ 이제훈→신재하, 무지개 운수 6인방 단체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모범택시2’. 사진lSBS


‘모범택시2‘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 재운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 연출 이단)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측이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5인방 이제훈(김도기 역)-김의성(장성철 역)-표예진(안고은 역)-장혁진(최경구 역)-배유람(박진언 역)부터 극중 ’무지개 운수‘에 새로 입사한 막내 택시기사 신재하(온하준 역)에 이르기까지, 시즌2 주요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인 메인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무엇보다 공개된 2종의 포스터는 각각 카세트 테이프의 ’케이스‘와 ’녹음 테이프‘ 콘셉트로 디자인돼 있어 ’모범택시‘ 시리즈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물씬 풍긴다. 또한 6인 6색의 밝은 미소로 커버를 장식한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신재하의 모습은 한층 버라이어티하고 경쾌해진 ’모범택시2‘의 캐릭터 플레이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카세트 테이프‘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복수대행 서비스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물건. 극중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들을 만나 그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테이프에 녹음하는 것이 주요 절차였던 만큼, 시즌2로 재운행을 시작한 ’모범택시2‘가 어떤 사연을 담아낼 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에 이제훈은 “이 시대에 필요한 존재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사이다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모범택시2‘ 측은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범죄들을 소재로 다루며 시청자분들께 강렬한 공감과 쾌감을 선사했던 한국형 다크히어로물 ’모범택시‘ 시리즈가 더욱 통쾌하게 돌아온다. ’모범택시2‘에서는 또 어떤 사연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할지 주목해 달라. 나아가 더욱 커진 복수 스케일로 돌아온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활약과 ’모범택시2‘에 신선함을 더할 뉴페이스 등장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범택시2’는 오는 2월 1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