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종합] 부석순 컴백 D-3, 이영지 함께한 '파이팅 해야지'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신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했다.

부석순은 3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에는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고, 승관과 도겸, 호시가 3인 3색 매력으로 ‘파이팅’을 불어넣어 눈길을 끈다.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뮤직 프로듀서인 우지, 범주 외에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호시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부석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부석순은 현대인이 일상에서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SECOND WIND’는 아침, 점심, 저녁 각각의 분위기와 느낌을 살린 ‘데일리 플레이리스트(Daily Playlist)’로, 활력이 필요한 운동 시뿐 아니라 리스너들의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질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와 ‘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등 총 3곡으로 구성됐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4일 0시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