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담비, 친구초대 리워드 도입…2000포인트 씩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규고객 확보 및 로열티 강화 기대"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는 ‘친구초대 리워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담비 앱을 친구에게 초대, 가입까지 완료하면 초대인과 피초대인 모두 2,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초대인은 피초대인이 1명씩 늘어날 때마다 2,000포인트를 추가로 받게 되며, 친구 초대는 최대 10명까지 가능하다. 적립된 리워드는 추후 백화점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데일리

담비가 친구초대 리워드 프로그램을 도입했다.(이미지=담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담비는 이번 친구초대 기능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리워드 프로그램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대출 서비스(대출 비교, 대출 실행)부터 향후 업데이트 예정인 담비 커뮤니티, 콘텐츠 피드 등에도 리워드를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올해 수도권 및 경기도 지역 부동산 중개업소들과 제휴를 앞둔 가운데, 중개업소를 통해 유입되는 고객과 우수 제휴부동산 중개업소를 대상으로도 리워드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 프롭핀테크 서비스로 확장하기 위한 첫 발판이 될 전망이다.

주은영 대표는 “담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리워드 시스템을 개발했다”며 “담비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대출 경험을 쌓고 다양한 혜택까지 받아 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담비’는 1대1 맞춤형 담보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플랫폼이다.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손쉽게 비교하고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