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진호 "현아 숙소서 던 포착..재결합 결정적 증거"(연예뒤통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진호 유튜브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연예부 기자 출신 이진호가 현아, 던의 재결합설에 대해 얘기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현아♥던 해외서 비밀 데이트.. 재결합 결정적 증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현아와 던의 재결합.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한 내용인데요"라며 "하지만 정작 지인들의 반응은 '그럴 줄 알았어'였다"라고 했다.

이진호는 "재결합의 근거는 현아와 던의 입술 피어싱이다. 똑같은 부위라 커플 피어싱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라고 했다.

이어 이진호는 "또한 던이 올린 인스타 피드에 현아가 댓글을 달기도 했다"라며 "할리우드 커플도 아니고 이 정도면 뭐.."라고 했다.

헤럴드경제

이진호 유튜브



그러면서 이진호는 "그렇다면 재결합설이 나온 진짜 이유는 뭘까요"라며 "첫 번째는 최근 현아 숙소에서 포착된 던의 모습이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이 지인들에게 포착이 된 것인데요"라고 했다.

이진호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지난달 현아가 싱가포르 일정을 소화한 바가 있다. 이때 뜬금없이 던의 모습이 포착됐다. 현아는 일정 소화를 위해 갔지만 던의 경우는 달랐다.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까지 포착된 두 사람. 재결합설이 나올 수밖에 없는 것이죠"라고 했다.

끝으로 이진호는 "그런데 주위에서는 왜 확답을 못 해줄까. 워낙 많이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커플이라 섣불리 맞다고도 못하는 웃픈 현실"이라고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