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에픽하이 타블로 "신보 발매, 20주년 앞두고 게을러지지 않으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에픽하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신보 'Strawberry'의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에픽하이 타블로는 1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의 발매 소식을 직접 전했다.

타블로는 앨범명에 걸맞은 달달한 매력을 전하는 커버 이미지와 함께 "오늘 컴백한다. A&R, 마케팅 팀 하나 없이 국내 직원 한 명, 해외 직원 3명과 함께 저희 셋 힘으로 제작부터 홍보까지 스스로 다 하고 있다. 20주년을 앞둔 그룹이 게을러지지 않으려고 택한 방법이다"라며 어느 때보다 뜻깊은 이번 앨범의 의미를 전했다.

또 "팬들을 위해 모든 걸 핸드메이드로 선물하는 기분이라 즐겁기도 하다. 많이 들어달라"며 오후 6시 발매된 신보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Strawberry'는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으로 전 멤버가 작사?작곡 등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해 에픽하이의 감성과 함께 데뷔 20주년을 앞둔 설렘과 변치 않는 초심을 녹여냈다.

이번 앨범에는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Catch(캐치)'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곡 'Strawberry', 'On My Way(온 마이 웨이) (feat. 잭슨)', 'Down Bad Freestyle(다운 배드 프리스타일)', 'God's Latte(갓즈 라떼)' 등 다섯 곡이 수록된다.

에픽하이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Strawberry'를 발매하고, 6일부터 오는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로 이어지는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에 나선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