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김호중·BTS 진, TMA '베스트 뮤직' 겨울 특전 상영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MA '베스트 뮤직' 겨울 결선 투표 1위는 임영웅

더팩트

1일 서울 주요 관광지에서 TMA 베스트 뮤직 겨울 사전투표 특전 영상이 상영 중이다. /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이하 'TMA')'의 '베스트 뮤직' 겨울 부문 사전 투표에 대한 특전 영상이 상영 중이다.

지난 30일 팬앤스타는 '베스트 뮤직' 겨울 부문 상위 3개 팀의 특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의 주인공은 임영웅과 김호중, 그리고 방탄소년단 진이다.

2일부터 16일까지 '베스트 뮤직' 겨울 부문 사전 투표가 진행됐다. 올해 신설된 '베스트 뮤직'은 분기별로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하는 투표다. 겨울 부문 후보는 2022년 10월부터 12월까지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가 후보에 올랐다. '베스트 뮤직' 겨울 부문 사전투표 1위는 임영웅(London Boy), 2위는 김호중(나의 목소리로), 3위는 방탄소년단 진(The Astronaut)이 각각 차지했다.

'베스트 뮤직' 겨울 부문 투표에서 상위 20개 팀은 2차 투표 후보로 선정하고, 상위 3개 팀은 서울 마포구 홍대역 미래프라자 전광판,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합정CM보드 광고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사전 투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30일 서울 마포구 홍대역 미래프라자 전광판에서 이 소식을 상영했다. 2위 김호중과 방탄소년단진은 서울 지하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를 통해 30일부터 오는 2월 5일일까지 축하 광고가 상영될 예정이다.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결선투표에서는 1위 임영웅, 2위 방탄소년단 진, 3위 김호중이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뮤직' 겨울 부문 결선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올해 개최될 '2023 TMA'에서 트로피를 수상할 예정이다.

한편 TMA 수상 부문인 '베스트 뮤직' 투표는 분기별로 진행된다. 2023년 1분기에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베스트 뮤직' 봄 부문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투표 일정 및 후보는 팬앤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