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찬원, 20일 ‘금발 프린스’로 팬심 공략 나선다…첫 정규 ‘ONE’ 미리 맛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이 달콤한 비주얼과 목소리로 팬심 접수에 나섰다.

1일 이찬원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ONE’의 프리뷰 클립을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앞서 오픈된 콘셉트 포토의 의상을 착용한 이찬원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찬원은 장난스러운 미소를 통해 풋풋한 미소년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는가 하면, 댄디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이번 프리뷰 클립에선 이찬원의 귀공자 비주얼 외 첫 정규 ‘ONE’의 수록곡 ‘건배’의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찬원의 부드러운 보컬과 함께 오픈된 ‘잘 지내는지 함께 뛰놀던 늘 보고 싶은 내 친구’ 가사는 ‘ONE’을 향한 기대를 더욱 높였고,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 역시 얻었다.

앞서 이찬원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금발 프린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 바, 댄디하면서 스윗한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여기에 프리뷰 클립까지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이찬원은 ‘본업 천재’로 대중을 찾아올 전망이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에는 타이틀곡 ‘풍등’을 포함해 ‘사나이 청춘’, ‘건배’,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오내언사’,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 등 총 10곡이 담겼으며, 이 밖에도 ‘오내언사(Guitar Ver.)’, ‘풍등(Inst.)’, ‘사나이 청춘(Inst.)’ 역시 수록돼 있어 풍성한 사운드를 기대케 한다.

보컬은 물론 이찬원의 음악적 색깔까지 엿볼 수 있는 정규 1집 ‘ONE’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이찬원은 오는 20일 컴백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MV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스윗한 ‘금발 프린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ONE’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