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미스터트롯2' 안성훈vs박서진, 절친 대결…고수들의 빅매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미스터트롯2’ 안성훈, 박서진이 세기의 빅매치를 벌인다.

초특급 명승부로 충격과 환희, 감탄을 자아낸 TV조선 트롯 서바이벌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1대1 데스매치에 안성훈과 박서진의 ‘트롯 고수들의 빅매치’가 성사돼 긴장감이 고조된다.

오는 2일 방송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는 등장만으로도 역대급 환호가 폭발한 현역부의 두 자존심, ‘믿고 듣는’ 안성훈과 ‘장구의 신’ 박서진이 오로지 노래로 치열히 맞붙는다. 정통 트롯의 진수를 선보일 두 사람의 대결은 지난 주 발표된 1월 3주 차 온라인 응원 투표에서 박서진이 2위, 안성훈이 5위에 올라 막강 팬덤의 위력을 자랑하는 인기 스타들의 대결로도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미스터트롯’ 시즌1 당시 데스매치에서 이찬원을 선택해 뼈아픈 패배를 맛봤던 안성훈은 이번에는 박서진을 지목함으로써 “쌈닭이냐?”, “아직 정신 못 차렸어?” 등의 폭풍 잔소리를 딛고, 데스매치의 한을 풀어낼지 궁금증이 더욱 치솟는다.

‘절친’ 안성훈의 지목을 받은 박서진은 충격에서 헤어 나오지 못한 표정으로 “장구 가지고 와야겠다...”라고 말해 ‘미스터트롯2’ 무대에서 ‘장구의 신’ 박서진이 부활할 것인지 폭풍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결이 다른 짙은 감동을 선사한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난 뒤 장윤정과 알고보니 혼수상태를 비롯한 마스터 군단은 “손에 땀이 났다”, “사람 살려!” 등 선택에 고통을 호소했고, 진성은 “지금 마빡(?)에 주름살이 3개 정도는 더 생겨버렸다”며 날것 그대로의 소감을 쏟아내 역대급으로 곤란한 심사임을 확인시켰다.

대세 스타들의 대격돌에서 살아남을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트롯 팬들을 뒤흔들고 있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7회는 2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