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대외비' 조진웅x이성민x김무열, 3월1일 극장에서 만난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범죄드라마 '대외비'가 3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 및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대외비'(감독 이원태,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트윈필름비에이엔터테인먼트)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1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해웅(조진웅 분), 순태(이성민 분), 필도(김무열 분)까지 세 인물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대외비 봉투 속에 담아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세 인물의 의미심장한 모습은 대한민국을 뒤집을 비밀이 담긴 대외비 문서가 열리는 순간 거침없이 뒤얽힐 이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이 밑바닥 정치 인생을 끝내기 위해 대한민국을 뒤집을 비밀 문서를 은밀하게 거래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정치는 악마하고 거래하는 기다. 권력을 쥘라면은 영혼을 팔아야 돼”라는 강렬한 대사와 함께 등장한 숨겨진 권력 실세 순태의 날카로운 눈빛은 해웅과의 격렬한 대립을 예고하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대외비 문서를 쥔 해웅과 손을 잡은 행동파 조폭 필도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은 끊임없이 뒤집고 뒤집히는 치열한 쟁탈전을 시작한 세 인물의 모습을 암시, 눈을 뗄 수 없는 리드미컬한 범죄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 눈 파는 순간 모든 판이 뒤집힌다'라는 강렬한 카피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예측불허한 전개와 숨가쁘게 쫓아가는 박진감으로 3월 극장가를 장악할 전망이다.

눈을 뗄 수 없는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3월 1일(수)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예고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