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르세라핌, 데뷔 첫 팬미팅 '피어나다' 3월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르세라핌이 오는 3월 18~19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팬 미팅을 연다. 쏘스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르세라핌이 3월 첫 팬 미팅을 연다.

르세라핌은 오늘(3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피어나다(FEARNADA) 2023 S/S' 로고모션 영상을 통해 팬 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A FEAR DNA'라는 문구가 쪼개지면서 'FEARNADA'로 재탄생하는 과정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했다.

"NEWLY FEARNADA THROUGH LE SSERAFIM"이라는 문구는 '두려움의 DNA'(A FEAR DNA)가 사라지고, 르세라핌을 통해 새롭게 '피어나다'(FEARNADA)라는 뜻이다.

르세라핌은 오는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들을 만난다. 지난해 5월 데뷔한 후 처음 여는 팬 미팅인 만큼 르세라핌과 피어나(공식 팬덤명)에게 특별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일본 데뷔 싱글 '피어리스'(FEARLESS)를 발매하고 일본에 정식 데뷔한 르세라핌은 오리콘 차트 주간 싱글 부문(집계 기간 1월 23~29일)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