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송중기 재혼·임신에 부모 반응, 송혜교와 결혼 때랑 달라 눈길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송중기(왼쪽)와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38)가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39)와 재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한 가운데 송중기 부모의 반응도 화제다.

31일 스포츠서울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 부친 송용각씨는 취재 요청에 침묵했다. 모친은 “할 말이 없다”며 말을 아꼈다.

송중기 부모의 이같은 반응은 아들의 초혼 당시 적극적이었던 반응과 사뭇 달라 더욱 눈길을 끈다.

송중기 모친은 2017년 아들과 배우 송혜교(41)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한 언론과 통화에서 “좋다. 기쁘다”라며 환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부친 역시 당시 한 모임에서 “아들이 곧 결혼한다. 송혜교가 아들보다 나이가 많아 아쉽기는 하지만 아들이 좋다는데 자식 이기는 부모는 없다”고 했다는 얘기가 전해진 바 있다.

또한 부친은 아들의 초혼 생활 당시 지인들에게 문자를 보내 송혜교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홍보하기도 하는 등 며느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송중기가 초혼 2년 만인 2019년 이혼했을 당시에는 부친이 지인들에게 문자를 보내 “모든 것이 저와 중기의 부족함”이라며 “갑자기 좋지 않은 소식 전해서 죄송합니다. 모든 게 저와 중기의 부족함이라 여기고 성실하게 잘 마무리 하겠습니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송중기는 전날(30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영국인 여자친구와의 재혼 소식을 전하며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해온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며 2세 임신 소식도 전했다.

송중기는 그러면서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며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정수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