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태풍의 신부' 박윤재, 복수의 칼날 겨눴다…"박하나 절대 용서 못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2TV '태풍의 신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태풍의 신부' 박윤재가 복수를 다짐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은서연(전 강바람, 박하나 분)과 결혼까지 약속했던 윤산들(박윤재 분)이 변심해 나타났다.

앞서 강바다(오승아 분)와의 결혼을 선언했던 그는 강백산(손창민 분)을 만났다. 이 자리에는 은서연도 함께했다. 강백산은 "바다하고 결혼하고 싶다며. 둘 사이부터 확실하게 정리해야지"라고 말했다.

그러자 윤산들은 "제가 원하는 건 하나다, 복수. 저를 배신한 저 여자를 절대 용서할 수 없다. 확인되셨냐"라고 밝히면서 이를 악물었다. 은서연이 "저는 태풍씨를 사랑한다"라는 말을 하자 주먹을 쥐기도 했다. 강백산은 "이 정도면 정리가 됐네"라며 흡족해 했다.

윤산들은 "정말 필요한 정리는 따로 있다"라더니 "저 사람과 저는 절대 한 가족이 될 수 없다. 저를 사위로 받아주시려면 은서연 저 여자를 내쳐야 한다"라고 제안했다. 강백산은 곤란하다며 "내게 중요한 건 화목이 아니고 얼마나 더 르블랑에 필요한 사람인지다"라고 했다.

이에 윤산들은 준비한 서류를 꺼내 로즈마리 어워즈에서 누가 1등을 할지 지켜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여기서 1등 하면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될 수 있다"라는 얘기에 강백산은 "그게 바로 내가 원하는 거야. 어때, 도전을 받을 거냐"라고 했다. 은서연이 참여 의사를 확실히 밝히면서 긴장감이 높아졌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