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몬스타엑스, '리즌' 활동 성료 "좋은 무대로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것" [일문일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그룹 몬스타엑스가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9일 미니 12집 'REASON'을 발매한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몬스타엑스의 존재 이유를 증명한 'REASON'은 이들의 음악적 견고함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 됐다. 총 6트랙 중 5트랙에 멤버들의 이름이 오를 만큼 높은 참여도로 다채로운 장르가 담기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이고, 최고의 성적으로 다시금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 대세임을 또 한 번 확인시킨 몬스타엑스가 'REASON' 활동 종료와 관련해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 이하 몬스타엑스와의 일문일답 전문

Q. 미니 12집 'REASON' 활동을 마무리했다.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친 소감은?

민혁 : 길다면 길고 짧다면 너무 짧은 기간이지만 이번 활동으로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아져서 더 좋았고, 팬들과 마주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많았던 만큼 활동을 마무리하는 게 그래서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물론 팬분들도 저희처럼 활동 마무리에 아쉬움이 많으시겠지만, 몬스타엑스와 몬베베가 함께 만들어간 또 하나의 추억들이 행복하게 자리 잡았길 바랍니다. 이번 활동도 몬베베 덕분에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활동도 너무 고마웠어요!

기현 : 이번 앨범을 통해 저희 몬스타엑스가 음악적으로 더 견고해졌음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지난날들이 몬베베와 우리 멤버들이 함께 있기에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다는 걸 이번 활동으로 또 한 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아무도 다치지 않고 활동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해요!

형원 : 이번 활동 기간 내내 행복했던 기억들만 있는 것 같아요. 즐거웠던 추억들이 많이 쌓인 만큼 끝나는 게 아쉽지만, 그래도 후회 없이 보여드리고 싶었던 것들 다 보여드리고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어서 기뻐요. 추운 날씨에 현장에 와서 응원해 준 몬베베에게도 고맙고, 현장에는 아쉽게 오지 못했지만 언제나 몬스타엑스를 응원해 주는 몬베베의 사랑 언제나 저희는 항상 느끼고 있으니까, 이번 활동이 끝나도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헌 : 활동을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몬베베에게 너무 고마워요. 이번 활동 설 연휴도 겹치기도 해서 더 많은 활동을 보여드리지 못했지만 그래도 활동 기간 내에 나온 콘텐츠들을 많이 좋아해 주신 것 같아서 뿌듯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 노래를 들어주시고, 함께 무대를 즐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아이엠 :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담긴 이번 앨범, 공개된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몬스타엑스만의 색을 확실하게 보여드릴 수 있었던 활동이라 더 의미 있게 마무리까지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활동 내내 응원해 준 몬베베 고맙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Q.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전곡 차트인은 물론, 해외 차트에서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 연일 1위를 비롯해, 빌보드 '핫 트렌딩 송즈' 차트 줄 세우기 등으로 강력한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파워를 또 한 번 증명했다. 좋은 성과를 얻은 기분은?

민혁 : 해외차트를 비롯해 국내 차트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많은 분들이 저희 몬스타엑스의 음악을 이만큼 많이 사랑해 주고 계시구나를 느낄 수 있었고, 지금까지 걸어온 우리의 시간들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걸 느낄 수 있었던 활동이었습니다. 우리 팬분들이 열심히 서포트해 주셔서 이번 활동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고, 항상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고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몬스타엑스가 되겠습니다.

기현 : 매 앨범이 나올 때마다 꾸준히 성장한 모습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고민과 연습을 하는데, 그 과정에서 힘들었던 순간들도 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랑으로 돌아오면 한순간에 힘들었던 시간들이 사르르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늘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고, 이번 활동도 전 세계에 계신 몬베베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아이엠 : 몬스타엑스만이 할 수 있는 곡을 만들고, 그 곡들이 앨범에 담겨 많은 사랑을 받을 때마다 더 좋은 곡으로 팬분들께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드는 것 같아요. 좋아해 주시는 만큼 제가 몬베베에게 저의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좋은 곡과 무대라는 생각합니다. 지금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늘 성장하는 몬스타엑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Q. 'REASON' 활동 기간에 멤버 형원과 아이엠의 생일이 있었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기회가 많았는데 어땠는지?

형원 : 이번 활동 매 순간이 기억에 남지만 활동 중간에 생일이 있어서 그날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아 행복한 하루였어요. 아마 집에 혼자 있었다면 그냥 넘어갈 수 있었던 생일이었는데 팬분들과 함께하다 보니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들어준 모든 몬베베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어요.

아이엠 : 콘텐츠를 통해 '밈짱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즐겁게 활동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는데, 재밌다고 해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또 생일날에는 영상통화 사인회가 있어서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는데, 너무 많은 축하를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번 활동 정말 행복했어요!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다.

민혁 : 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게 더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저 민혁과 몬스타엑스의 활동도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기현 : 매주하고 있는 네이버 NOW. 'PLAY!(플레이!)'에서 많은 분들과 노래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지낼 계획입니다. 매주 월요일 밤 8시에 네이버 NOW.로 많이 놀러 오세요!

형원 : 몬스타엑스 활동과 드라마 촬영이 우선 이제 막 다 마무리가 되어서, 또 쉼 없이 달려가기 위한 준비 기간을 거친 뒤 다양한 활동으로 팬분들과 만날 것 같아요. 작업도 꾸준히 할 예정이고요.

주헌 : 예능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 같아요. 무대 위 주헌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활동 다양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아이엠 : 아직 정확하게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열심히 작업해서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Q. 몬베베(공식 팬클럽)에게 한 마디.

민혁 : 이번 활동도 몬베베가 보내준 사랑에 지치지 않고 마무리까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어요. 언제나 저의 에너지가 되어 주는 몬베베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네요.

기현 : 건강이 최고입니다 몬베베! 옷 따듯하게 입고 다니고, 밥 꼭 든든하게 챙겨 먹어요! 사랑합니다!

형원 : 이번 활동도 몬베베와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우리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주헌 : 2023년의 시작을 몬베베와 함께할 수 있어 뜻깊었고, 더 기대되는 한 해가 된 것 같아요. 즐겁게 올해를 시작할 수 있게 해 줘서 고마워요! 사랑한다 몬베베!

아이엠 : 이번 활동 너무 즐거웠습니다. 종합적으로 특별한 우리 몬베베 많이 사랑하고, 함께해 줘서 고마워요!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