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송중기, 재혼+임신 동시발표…아내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교제 인정 한달여 만에 결혼·임신 발표

한겨레

하이지음스튜디오, IMDb 누리집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재혼과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송중기는 30일 오후 자신의 공식팬클럽 온라인 게시판에 이런 내용을 담은 글을 올렸다. 그는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기로 맹세했다”며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고 밝혔다.

송중기가 영국 국적의 여성과 교제한다는 사실은 지난해 12월 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당시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공식 입장문을 내어 교제 사실을 인정했으나, 상대방에 대한 정보 등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날 송중기는 상대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사실을 처음 밝혔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2002년 영화 <사랑이라 불리는 여행>으로 데뷔해 다양한 영화와 티브이 드라마에 출연했다. 2018년부터는 배우 활동을 잠정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이날 팬카페에 올린 글에서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며 임신 소식을 함께 알렸다.

아래는 송중기가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이다.



<송중기 글 전문>

안녕하세요. 중기입니다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의 배우 인생 내내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는 키엘 분들의 응원과 바람대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직접 뵙고 인사드릴 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김효실 기자 trans@hani.co.kr

▶“더는 자식 죽이고 죽지 않기 위해, 보통의 삶을 위해”
▶▶한겨레의 벗이 되어주세요 [후원하기]▶▶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