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뭉쳐야 뜬다', 김용만→정형돈 원년멤버로 6년 만에 컴백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뭉쳐야 뜬다'의 오리지널 멤버들이 6년 만에 다시 뭉친다.

30일 JTBC 측은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뭉쳐야 뜬다'의 새로운 시즌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11월에 첫 방송됐던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는 치열하게 살아가며 '나만을 위한 시간'을 잊은 채 달려온 가장들의 기상천외한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으로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아재 4인방'이 함께해 사랑 받았다.

네 명의 멤버가 일반인 관광객들과 어우러져 패키지여행을 떠나는 모습은 기존 여행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함을 선사했다. '뭉쳐야 뜬다'는 당시 무려 25개국 세계 일주를 즐기며 세계 곳곳의 관광지와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그리고 다양한 문화를 소개했다.

여기에 캐릭터가 확실한 '아재 4인방'의 매력과 케미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행만 떠나면 통이 커지는 '용만수르' 김용만, 안전제일주의 '패키지 신봉자' 김성주, 살뜰하게 멤버들을 챙기며 츤데레 매력을 터트린 '안 사람' 안정환, '뭉뜬'의 건방진(?) 막내 정형돈까지, 4인 4색 매력과 케미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웃음과 감동을 안겼다.

네 멤버가 다시 만나 얼마나 업그레이드된 '환장의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기존의 '패키지여행'에서 탈출(?)한 네 멤버의 새로운 여행을 보여준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사진=JTBC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