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더보이즈, 컴백 일주일 앞당긴다…2월 20일 전격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티스트 일정상의 이유로 컴백 일정 변경"

더팩트

그룹 더보이즈가 컴백 일정을 변경, 예정보다 일주일 더 빠르게 돌아온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발매 일정을 일주일 앞당겨 전격 컴백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30일 "기존 27일 발매가 예정됐던 더보이즈 미니 8집 'BE AWAKE(비 어웨이크)'가 시기를 일주일 앞당겨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29일 밤, 공지를 통해 "아티스트 일정상의 이유로 컴백 일정을 2월 20일로 변경하게 됐다"고 컴백 일자 변경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오는 2월 6일 자정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컴백 일자 변경을 공지한 더보이즈는 이어진 3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전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2분 30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은 'HAVE YOU SEEN THESE BOYZ'라는 문구와 함께 소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각각 분노, 슬픔, 불안, 좌절 등 복합적인 감정이 섞인 더보이즈의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멤버들의 눈에만 보이는 포스터, 바닥에 흩날리는 흰 깃털, 깨진 안경, 카드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다양한 감정들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나타낸 멤버들의 모습은 공개를 앞둔 새 미니 앨범과의 연관 관계에 궁금증을 더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더보이즈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BE AWAKE'는 오로지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컨셉추얼한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앞서 더보이즈는 매 앨범 각기 다른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영상 역시 큰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공개를 앞둔 더보이즈의 미니 8집 새 앨범이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