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일주일 먼저"...더보이즈, 돌연 컴백일 변경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일정을 일주일 앞당겨 파격 행보를 시작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일정을 일주일 앞당겨 파격 행보를 시작한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 등을 통해 "당초 다음 달 27일 발매를 예정했던 더보이즈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가 시기를 일주일 앞당겨 다음 달 20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일정 상의 이유로 컴백 일정을 2월 20일로 변경하게 됐다"고 컴백 일자 변경 이유를 덧붙였다.

이에 따라 더보이즈의 컴백 티징 콘텐츠는 다음 달 6일 자정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보이즈는 이어진 30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 전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약 2분 30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은 'HAVE YOU SEEN THESE BOYZ'라는 문구와 함께 소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각각 분노, 슬픔, 불안, 좌절 등 복합적인 감정이 섞인 더보이즈의 모습이 그려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멤버들의 눈에만 보이는 포스터, 바닥에 흩날리는 흰 깃털, 깨진 안경, 카드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아슬아슬하고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몰입도를 높였다. 더해 다양한 감정들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나타낸 멤버들의 모습은 공개를 앞둔 새 미니 앨범과의 연관 관계에 궁금증을 더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2월 20일 발매되는 더보이즈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는 오로지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컨셉추얼한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해당 앨범은 다음 달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