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교직원 취업지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자들 모습.[계명문화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부산 코오롱씨클라우드호텔에서 '2022학년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교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에는 김윤갑 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로스센터장을 비롯해 이달원 취?창업지원센터장,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및 관련부서 교직원 등이 참석했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워크숍을 통해 최근 취업률 추이 및 세부 취업현황,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계획중인 2023년도 진로 및 취업 지원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취업성과와 취업지원 계획을 공유·확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교직원들의 진로 및 취업지원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일자리플로스센터 인지도 제고 및 프로그램 홍보, 학생 진로 및 취업 지도(면담)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취업률 및 취업성과 향상을 위한 분과토의를 통해 관련 부서간 협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하는 성과를 거뒀다.

김윤갑 대학일자리플로스센터장은 "앞으로도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지역 청년들에게 최상의 진로 및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지원체계 구축 및 교직원 역량강화에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