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유재석, '4억원 명품선물' 장원영에 "부럽다"..국민MC 인정! ('런닝맨') [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런닝맨'에서 유재석도 "부럽다"고 외칠 정도로 영앤리치의 젊은 패기가 눈길을 끌었다.

29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아이브가 완전체로 활약했다.

이날 아이브는 단체로 특별 공연으로 등장 ,가요계를 휩쓴 히트곡 대잔치를 펼쳤다. 밀리언셀러부터 가수 최초 한해 3개 시상식 신인상 대상 동시 수상하는 등 걸그룹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아이브의 위엄이 느껴진 무대였다.

제작진은 "2022년 아이브의 해, 한 명씩 심도있는 토크 나눠볼 예정"이라며 진행, 안유진은 '아이돌과 예능 자아가 따로 있다'고 소개, 예능 자아에 대해 모두 '완전 전소민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뿌듯하게 바라본 전소민은 "너무 내 스타일"이라며 흡족 안유진도 "제 롤모델, 예능 롤모델이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또 평소 별명이 '안유재석'이라는 말에 안유진은 "멤버들과 있을 때 진행하는 편이라더라"라며 웃음 지었다.

레이는 시작부터 "전 친구가 없었다"며 심상치 않은 예능캐를 발산, 공교롭게도 다음 순서가 레이였다.유재석은 "정신 바짝차리겠다 질문하기 두려운 상대 만나기 쉽지 않은데 처음"이라며 국민MC도 긴장하게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팀 정하기 위해 춤 대결을 펼쳤다. 안유진은 전소민의 막춤에도 "춤 제 취향 너무 좋다"며 팬심을 드러냈다.이와 달리 유재석에겐"너무 메뚜기 같았다"고 해 폭소케 했다. 뒤늦게 안유진은 전소민, 송지효, 이서와 팀이 됐다. 유일하게 하하는 탈락하며 깍두기가 됐다.

다 함께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모두 "수학여행 같다"고 하자 각각 과목을 언급, 전소민은 "사랑을 가르치겠다"며 느끼함이 폭발했다.

다음은 제작진이 토끼머리띠를 건네며 토끼해를 맞이해 '간없는 토끼'를 찾아보기로 했다. 인간의 본성은 '성선설'과 '성악설'에 대해 토론했다. 유재석은 '성선설'이라 대답, 김종국은 "아이가 태어날 때 찡그리고 나온다"며 하하와 함께 성악설을 몰아갔다.

유재석은 마지막까지 "우린 누구나 선하다, 선하게 태어났다"며 분위기를 몰았으나 유재석만 '성선설'을, 나머지는 '성악설'을 꼽았다. 이 가운데 제작진이 모두 '성선설'을 꼽으며 분위기를 역전시켰다.이에 하하는 유재석에게 "혹시 간없는 토끼 아니냐"며 의심받았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 후 다시 버스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 특히 장원영을 포함, 고등학교 졸업식 앞둔 갓 스무살인 멤버들도 있었다. 이에 졸업식 선물에 대해 묻자 유재석은 "원영이 없는게 없다, 명품 앰버서더"라고 언급, 지석진도 "네가 나보다 부자 아니냐"고 해 폭소하게 했다.

실제로 장원영은 한 명품 앰버서더로, 한 시상식에서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B사 하이 주얼리 제품을 착용해 화제가 됐다. 당시 귀걸이 하나만 3천 8백만원에 손목에 감싼 팔찌는 약 5천 8백만원으로. 반지까지 총 1억 4천만원 가량의 악세서리를 착용, 목걸이까지 총 합은 무려 2억 8천 4백만원이라 알려졌다. 전문가는 “장원영 인기를 실감했다”며 “명품 협찬이 진짜 빨리 받는 것, 데뷔부터 이렇게 픽을 받는 건 엄청난 것”이라 말하기도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장원영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이 모금 활동이 이어졌는데 무려 4억원 어치 모금액으로 오로지 장원영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 2백만원대 패션아이템 등을 인증하며 역대급 선물을 인증한 최연소 스타로 등극했던 바다.

그래서 일까. 장원영은 '런닝맨' 멤버들의 졸업식 선물 언급에 오히려 "제가 선물드리겠다"며 통크게 역선물 플렉스를 보였고, 지석진은 "원영이가 잘 나가니 돈 쓰는 것"이라며 인정, 유재석도 "저런 패기 부럽다"고 감탄했다. 양세찬은 "잘 나가면 신나지 않나"라며 부러워했다.

한편, SBS 예능 '런닝맨'은 수많은 스타와 멤버들이 함께 미션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런닝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