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삼남매가 용감하게’ “당신한테 엄청난 비밀 알려줄게”…안지혜, 임주환에 ‘진실’ 폭로(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임주환이 진실을 알았다.

29일 밤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37회에서는 장미(안지혜 분)가 상준(임주환 분)에게 진실을 털어놨다.

상준은 매니저 승구(이승형 분)에게 “형, 나 다 오픈하고 싶어. 언제까지 이렇게 숨기면서 마음 졸이면서 살 순 없잖아. 그 여자, 오늘도 집 앞에 나타났어. 그 여자를 경찰에 넘기려면 나도 다 털어놓을 각오를 하고 가야 해”라고 했다. “일단은 검사 결과 나오는 거 보고 결정하자. 어떻게 나오든 적어도 세 번은 해볼 거야”라는 설득에 상준은 “다 털어놓으면 나락으로 가겠지만 꼭 배우를 하면서 살아야 하는 건 아니잖아”라며 “나 이렇게는 못 살겠어. 나 이제 버틸 힘이 점점 사라져”라고 힘들어했다.

승구가 그토록 기다리던 친자 확인 검사 결과는 이미 장영식(민성욱 분)에 의해 조작된 후였다. 친자 확률 99%라는 결과를 본 왕승구는 분한 듯 결과지를 찢어버렸고 상준은 결과가 예상되는 듯 말없이 떠났다.

한편 건우(이유진 분)가 교통사고를 당한 줄 알고 달려갔던 현정(왕빛나 분)은 사랑을 확인한 듯 건우를 받아들였다. 현정을 정식으로 가족들에 소개한 건우는 “저희, 같이 살겠습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더 더 좋아하고 있고요”라고 통보했다. 정숙(이경진 분)은 “분명 혼자 아이를 낳고 키우겠다고 하지 않았나요?”라고 성을 내며 “우리 건우가 그렇게 좋으세요?”라고 비꼬았다. 현정은 “그럼 우리 집에 들어와 살라”고 정숙이 어깃장을 놓아도 “바로 들어오겠다”고 받아들였다.

상준은 태주(이하나 분)의 집에 찾아가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저한테 아들이 있다고 합니다. 제 기억엔 없는 일인데 제 실수로 아이가 생겼고 집에서는 비밀로 한 채 사촌 형 아들로 키웠다고 합니다. 그 아이가 지우(정우진 분)고요”라고 모든 걸 털어놨다. “검사 나오면 얘기하기로 했잖아”라고 말리던 태주는 “승구 형이 한 검사에서도 맞다고 나왔어”라는 이야기에 말을 잃었다. “태주와 이혼하고 싶습니다”라는 상준에 정숙은 “나가 죽어, 이 나쁜 놈아”라며 멱살을 잡았다.

친자 확인 검사 결과가 들어 있던 등기 봉투가 이상한 걸 느꼈던 승구는 장영식이 로비에서 기다리다 등기를 가로챈 걸 알아냈다. 상준은 “영식이 형이 왜”라며 얼어붙었고 승구는 “그 답은 너희 집에 있겠지”라며 “사촌 형한테는 말하지 말고 다시 검사하자”고 했다. 그때 영식의 신고로 도박장에서 체포 당할 위기에 처해있던 장미로부터 연락이 왔다. 그는 상준에게 “당신한테 엄청난 비밀을 알려줄게. 당신 그동안 속았어, 장지우는 네 아들이 아니야. 사촌 형이 널 속인 거야”라고 폭로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