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종합] 아빠 된 태양, 팔불출 다 됐네…"♥민효린 사랑 담긴 도시락" 자랑 ('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사진=MBC '전참시'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태양이 아내 민효린을 향한 사랑꾼 모습을 보였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게스트로 가수 태양이 출연했다.

이날 태양은 신곡 'VIBE'를 발표하는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하기 위해 촬영장으로 이동했다. 태양은 "긴장돼서 한숨도 못 잤다. 별의별 생각이 다 들더라. 항상 음악이 나오기 전에는 좀 긴장되고 불안하고 이런 게 있는 게 이번엔 유독 남다르다"라고 말헀다.
텐아시아

사진=MBC '전참시'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니저가 "지금 연습생들이 태어났을 때 빅뱅이 데뷔를 했다. 그 친구들은 빅뱅을 알겠지?"라고 하자 태양은 "알까? 모를 것 같다. 거의 뭐 전설의 포켓몬 느낌 아니냐"라고 답했다.

숍으로 향한 태양은 메이크업을 받았고 매니저는 태양을 위해 바나나와 커피를 준비했다. 매니저와 태양에게 바나나는 특별한 추억이 있는 음식이었다. 과거 빅뱅 활동 당시 태양이 매니저에게 바나나를 구해달라고 하자 매니저는 이를 잘못 알아듣고 바나나를 구워온 것.

매니저는 "얼마 전에 지드래곤이 뮤비 촬영장에 왔다"라며 빅뱅 멤버들의 여전한 우정을 말했다. 그는 지드래곤이 "형 아직도 회사 다니냐"고 물었다며 "바나나 구워줄 때부터 알아 봤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매니저는 지드래곤에게 "내가 평생 같이 있을 거라고 했다"며 웃었다.

태양은 아내 민효린이 싸준 식단 도시락을 꺼내 시선을 끌었다. 태양은 "오늘 중요한 날이라고 원래 계란후라이 해주는데 이렇게 (신경써서) 해줬다. 사랑이 담긴 음식"이라며 "잘 먹겠습니다"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매니저는 민효린의 정성스러운 도시락에 "완전 정성이. 딸기야? 딸기 하트모양인 것 같은데"라며 감탄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