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필립 플레인, 스눕독과 컬래버 스니커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스위스 브랜드 필립 플레인(Philipp Plein)이 미국의 전설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협업한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29일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에 따르면 필립 플레인은 오는 30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눕독과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 컬렉션 ‘플레인도그(PLEINDOGG)’를 선보인다.

이데일리

필립플레인·스눕독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인도그(PLEINDOGG)는 필립 플레인의 고딕 스타일과 스눕독의 음악, 패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전 세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국내에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출시된다.

스눕독은 이번 협업을 위해 필립 플레인과 제품 기획부터 콘셉트, 디자인 등 전 제작과정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컬렉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스타일로 스니커즈 앞부분에 필립 플레인과 스눕독 문구를 고딕 버전으로 새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골드(220만원), 퍼플·옐로우(890만원) 두 가지다.

해당 제품은 오는 30일 오후 8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에스아이라이브(S.I.LIVE)를 통해 선판매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는 스니커즈 전문 유튜버 와디와 래퍼 레디가 출연해 컬렉션을 직접 소개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니커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과 필립 플레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필립 플레인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명품과 힙합, 스포츠가 어우러진 재미있는 시도로 스니커즈 마니아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