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FA컵 라인업] '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프레스턴전 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격하여 프레스턴 노스 엔드 골문을 조준한다.

토트넘 훗스퍼는 29일 오전 3시(한국시간) 영국 프레스턴에 위치한 딥데일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32강)에서 프레스턴과 맞붙는다. 지난 3라운드(64강) 토트넘은 포츠머스를 1-0으로 격파하고 32강에 진출했다.

경기를 앞두고 토트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최전방은 손흥민, 이반 페리시치, 데얀 쿨루셉스키가 포진한다. 중원은 라이언 세세뇽, 로드리고 켄탄쿠르, 이브 비수마, 맷 도허티가 구성한다. 3백은 클레망 랑글레, 다빈손 산체스, 자펫 탕강가가 출격한다. 골문은 프레이저 포스터가 지킨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아스널(0-2 패)과 맨체스터 시티(2-4 패)에 연달아 무릎을 꿇었던 토트넘. 풀럼(1-0 승)을 제압하며 다시 승전고를 울렸지만 공격력은 분명 아쉬웠다. 케인이 터뜨린 결승골이 아니었다면 잡기 힘들었던 경기였다.

연승이 중요한 시점에서 치르게 된 프레스턴 원정. 안토니오 콘테 감독은 해리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위고 요리스 등에게 휴식을 부여했다. 손흥민은 쿨루셉스키, 페리시치와 호흡하며 득점을 책임진다.

사진=토트넘 훗스퍼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