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은혁, 미국 10대 커플 러브라인에 '심쿵'…장도연 "그만 하세요"(수학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수학여행’ MC 은혁이 미국 10대들의 풋풋한 모습에 ‘심쿵’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E채널과 MBN이 공동 제작하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 8회에서는 미국 학생들이 한국에서 마지막 수학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미국 학생들은 한국 친구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한다. 케일럽과 루카스는 남다른 친화력으로 친구의 집도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즐긴다. 특히 이를 보던 은혁은 “둘이 사는 집 같아”라고 말한다.

케일럽과 루카스는 한국 친구의 어머니가 만든 삼겹살, 갈치, 총각김치, 잡채 등 푸짐한 K밥상에 빠져든다. 특히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쌈을 베어 먹었던 미국 학생들은 제대로 쌈 먹기를 배운다. 과연 두 사람이 한입에 쌈 먹기에 성공할까.

미국 친구들은 K학교 체험 후 제주도의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향한다. 제주 바다에서 낭만을 즐기던 미국 학생들은 술래잡기를 한다. 새리는 루카스를 수줍게 터치, 술래로 지목한다. 이후에도 새리는 루카스를 선택하며 러브라인을 보인다. 두 사람의 모습에 말을 잇지 못하며 ‘심쿵’하는 은혁을 지켜보던 장도연은 “그만하세요~”라고 말린다. 새리와 루카스 사이의 묘한 기류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국 10대들은 자발적으로 겨울 바다에 입수한다. 함께여서 더 행복한, 한 편의 청춘 영화를 완성한 학생들의 입수 장면은 29일 방송되는 ‘수학여행’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수학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E채널과 MBN에서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