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美매체 "올해 최강 타선은 샌디에이고"…김하성은 1번타자 출전 전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샌디에이고 김하성.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은 28일(한국시간) 온라인 칼럼을 통해 김하성의 소속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타선이 2023시즌 메이저리그 최강이라고 평가했다.

ESPN은 30개 구단의 선발 라인업을 예상하면서 각 라인업에 대한 평가를 내놓았다. 샌디에이고 타선에 대해서는 호평 일색이었다. 장점은 '모든 것'이라고 평가했고 단점은 없다고 했다.

ESPN은 김하성이 샌디에이고의 1번타자 2루수를 맡을 것으로 내다봤다. 김하성은 지난 시즌에도 여러 차례 리드오프를 맡은 바 있다.

약물 징계로 인해 4월 중순까지 출전이 불가능한 간판스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빠졌음에도 샌디에이고 타선은 강력하다.

ESPN은 샌디에이고 타순을 리드오프 김하성에 이어 후안 소토(우익수), 매니 마차도(3루수), 잰더 보가츠(유격수), 제이크 크로넨워스(1루수), 넬슨 크루즈(지명타자), 맷 카펜터(좌익수), 오스틴 놀라(포수), 트렌트 그리샴(중견수) 순으로 나열했다.

이 매체는 올 시즌 샌디에이고의 타선이 구단 역사상 최강의 타선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휴스턴 애스트로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LA 다저스 등이 최강 라인업 순위에서 샌디에이고의 뒤를 이었다.

최지만의 새로운 소속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전체 17위로 소개됐다. ESPN은 최지만이 피츠버그의 4번타자 1루수를 맡을 것으로 전망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