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너무 메뚜기 같아"...안유진, 유재석에 독설한 사연 ('런닝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아이브 완전체가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빛낸다. S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로 예능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전소민에 대한 남다른 존경심(?)을 드러내며 유재석을 디스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아이브 완전체가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빛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예능 루키로 떠오른 안유진의 '예능 자아'가 현장을 압도할 예정이다.

안유진은 오프닝부터 "(유재석) 너무 메뚜기 같다" "달리기를 하면 제가 이길 것 같다"라며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올렸다.

이를 지켜보던 전소민은 "내 스타일이다. 너무 좋아"라며 깜짝 고백했고, 안유진은 "사실 제 롤모델"이라 밝히며 꿀 케미를 이어갔다. 지켜보던 멤버들은 "둘이 뭔가 비슷하다"라고 반응하며 두 ‘예능광(光)인’의 만남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어지는 밸런스 토론 미션에서 안유진은 계속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가 하면 "앞으로는 이렇게 해라"며 폭풍 반론을 펼치는 등 토론에 과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멤버들은 "아 너무 좋다. 이건 국룰로 정해졌다"라며 지지했고, 아이브 멤버들도 "유진 언니가 그렇다면 그런 거다"라며 맹신하는 모습을 보여 안유진의 입담 내막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예능광(光)'으로 거듭난 안유진의 활약상은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