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뉴진스 '디토'·'OMG',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 18위·24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그룹 뉴진스(NewJeans)의 싱글 앨범 ‘OMG’의 글로벌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27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주간차트(1월 26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새 앨범 ‘OMG’의 수록곡 ‘디토’(Ditto)와 동명의 타이틀곡 ‘OMG’가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각각 18위, 24위를 차지했다.

최근 스포티파이에서 1억 회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전 세계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디토’는 3주 연속 글로벌 ‘주간 톱 송’ 20위권에 안착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이 곡은 스포티파이 대만 ‘주간 톱 송’ 1위, 미국 ‘주간 톱 송’ 36위를 비롯해 23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차트인했다.

‘OMG’는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6계단 오른 24위에 자리했고 스포티파이 싱가포르 ‘주간 톱 송’ 3위, 미국 ‘주간 톱 송’ 33위 등 18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랭크되며 ‘Ditto’와 함께 쌍끌이 인기를 이어 갔다.

한편, 새 앨범 ‘OMG’ 판매량이 100만 장을 돌파하며, 뉴진스는 데뷔 이후 약 6개월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어도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