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어차피 1위는 뉴진스…'Ditto' vs 'OMG' 맞대결 (뮤직뱅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뉴진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뉴진스의 'Ditto'와 'OMG'가 1위 후보로 오른 가운데, 'OMG'가 1위곡으로 호명됐다.

이날 다니엘은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 민희진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어도어 스태프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혜인은 "무대에서 빛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스태프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뒤에서 응원해 주시는 가족분들, 예쁘게 무대 만들어주신 '뮤직뱅크'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마지막으로 버니즈(팬덤명)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진스의 민지는 이번주에도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민지는 "2주 동안 함께했던 뮤직뱅크 정말 즐거웠다.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뉴진스의 민지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MC 소감을 전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머스, 이승윤, 류지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컴백 스테이지가 펼쳐졌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에이머스, 시그니처, H1-KE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Weeekly, XG, 김종서, 뉴진스, 류지현, 아일리원, 에스페로, 예성, 이승윤, 이지영이 출연했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