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108kg' 강재준, 벌써 10kg 감량…"지금부터가 필사적" (기유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개그맨 강재준이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27일 오후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 부부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강재준의 다이어트※ 2주차 : 2주만에 과연 몇 kg?'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강재준은 아침에 공복 유산소 운동을 했음에도 이은형과 백화점 데이트를 위해 집에서 백화점까지 걸어가며 또 운동을 했다. 강재준은 앞서 다이어트 시작 일주일만에 7kg을 감량에 화제된 바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강재준은 "너무 부어있었다. 정상적으로 일주일을 사니 7kg이 빠진게 좋아할 일이 아니다. 그간 막 살았다는 증거다"라고 언급했다.

강재준은 1시간 40분 가량을 걸어 백화점에 도착했다. 그는 하루에만 총 1700여 칼로리를 소모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이어트 2주차에도 1800여 칼로리를 소모하고 4시간 운동을 하며 다이어트 일상을 보냈다. 그는 이은형과 걸으면서 "완전 무장하면 영하 20도에도 걸을 수 있다. 추위를 따지면 걸을 수 있는 날이 며칠 없다"며 걷기 운동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강재준은 "과거 몸이 무거워지면 관절에 안 좋아서 몸무게를 60kg대로 유지하곤 했다. 내가 이렇게 살이 찔 줄 몰랐다"고 밝혔다.

그는 다이어트 중 아이스크림 앞에서 무너질 뻔 했다며 "이걸 참으니 성취감이 있더라"며 의지를 다졌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재준은 다이어트 2주차가 끝나는 날에 몸무게를 공개했다. 108kg에 달하던 그의 몸무게는 98.7kg가 되며 10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그동안 붓기가 있어서 쉽게 빠진다. 지금부터 1kg, 1kg를 필사적으로 빼야할 것 같다"며 "2주차에서 3주차 넘어가는 시기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