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돈 선거 아웃"…세종 8개 농협, 공명선거 릴레이 결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서세종농협 공명선거 실천 조합원 결의대회
(세종=연합뉴스) 오는 3월 8일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44일 앞둔 27일 세종시 서세종농협 회의실에서 조합원과 조합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릴레이 결의대회'가 열리고 있다. 세종에서는 이날 서세종농협과 남세종농협을 시작으로 다음 달 16일까지 8개 농협이 차례로 공명선거 릴레이 결의대회를 개최한다. 2023.1.27 [세종시선관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w21@yna.co.kr



(세종=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세종시 8개 농협이 오는 3월 8일 치러지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 실천을 다짐하고 나섰다.

27일 세종시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서세종농협과 남세종농협은 이날 자체 회의실에서 조합원과 조합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명선거 릴레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결의대회는 금품·음식물 제공 등 불법행위를 배격하는 결의문 낭독과 공명선거 실천 서명운동 순으로 진행됐다.

나머지 6개 농협도 다음 달 2일부터 16일까지 공명선거 결의대회를 차례로 개최한다.

선관위 관계자는 "돈 선거 근절과 정책선거 분위기 조성을 위해서는 입후보 예정자와 조합 임직원, 조합원의 준법 의지가 중요한 만큼 공명선거 실천을 위해 함께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sw21@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