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멜론 스테이션' 출연…신곡 소개→밸런스 게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멜론 스테이션에 출연한다.

27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템테이션'으로 컴백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멜론 스테이션 내 하이브 전용 프로그램 '하이브 레이블즈'에 출연한다"며 "이날 오후 2시 1화, 28일 오후 2시 2화를 공개하는 등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신보 조명 서비스 '멜론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1화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 소개를 비롯해 멤버들이 생각하는 킬링 포인트,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 등을 설명한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슈가 러시 라이드'를 명곡이라고 극찬하는 것은 물론 "몽환적인 분위기에 섹시미도 느낄 수 있다"고 덧붙이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음악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 뿐만 아니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 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엿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도 진행한다. 그 중 '기분 좋은 게으름의 맛을 느끼고 있는 멤버들을 내가 구석구석 씻겨주기 VS 기분 좋은 게으름의 맛을 느끼고 있는 나를 멤버들이 구석구석 씻겨주기'라는 질문과 관련해 멤버들 모두 입을 모아 "상상하니 끔찍하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앨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는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휴닝카이는 "새해 새 앨범으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하이브 레이블즈' 출연에 대해 뿌듯해 한다.

2화에서는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데빌 바이 더 윈도우'부터 마지막 트랙인 '네버랜드를 떠나며'까지 다양한 수록곡들에 대한 소개, 새해 목표와 멤버들을 향한 진심 가득한 덕담 등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멜론 스포트라이트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터뷰 영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팬들에게 전하는 컴백 인사 영상, 새 앨범 관련 오피셜 포토 및 멜론에서만 독점 공개하는 사진들까지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