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PGA, 2023시즌 프로골프 구단 리그 참가 구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KPG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프로골프 구단 리그에 참여할 구단을 모집한다.

KPGA는 "2023시즌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 참가 구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는 연중 리그제를 통해 프로골프단의 활성화, 개인 스포츠인 골프에 구단이라는 테마를 이슈화 해 후원 기업과 KPGA 선수 모두를 홍보하고 동시에 각 구단의 팬덤을 형성하는 목적으로 지난해 4월 창설됐다.

2022시즌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는 시즌 개막전이었던 제17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부터 최종전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까지 총 19개 구단이 참여하는 페넌트레이스가 진행됐고, 플레이오프인 더 파이널(THE FINAL) 개최를 통해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그 결과 함정우, 박배종, 박은신, 한승수가 소속된 하나금융그룹이 더 파이널의 초대 챔피언에 등극해 2022시즌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의 최종 우승 구단으로 선정됐다.

올해도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는 개막전부터 최종전까지 페넌트레이스를 치른 후 플레이오프 더 파이널이 열린다. 더 파이널은 페넌트레이스에 참가한 모든 구단이 출전 가능하며 1라운드 18홀 변형 스테이블포드 방식을 통해 2023시즌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의 최종 우승 구단을 선정하게 된다.

아울러 KPGA는 이번 더 파이널을 프로암부터 본 대회, 시상식까지 구단주와 구단 관계자 그리고 선수와 팬이 함께하는 '골프 축제'로 기획할 예정이다.

2023시즌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는 KPGA 선수 2인 이상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프로골프 구단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 구단에게는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2023시즌 KPGA 프로골프 구단 리그의 참가 문의 및 세부 내용에 대한 안내는 KPGA 사무국 홍보마케팅실을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