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찬원, 2월 20일 정규 1집 '원' 발매…매혹적 금발로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27일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공식 채널을 통해 이찬원의 정규 1집 '원'(ONE)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금발 헤어스타일이 매력적인 이찬원의 비주얼이 담겼다. 이찬원은 부드러운 미소의 귀공자 비주얼로 보는 이들을 홀리는가 하면 댄디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 훈훈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찬원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 후 팬들은 "심장아 나대지마", "올해 무조건 대박이다", "앨범은 또 얼마나 좋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쏟아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원'으로 오는 2월 20일 컴백을 확정지으며 관심을 모았다. 팬들의 기대와 더불어 이찬원은 총 13곡이 수록된 정규 1집 '원'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고, 타이틀곡 '풍등'과 수록곡의 내용을 스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찬원의 첫 정규앨범 '원'에는 연인간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풍등'을 비롯해 리드미컬한 '사나이 청춘', '바람같은 사람', '트위스트 고고', '밥 한번 먹자', '망원동 부르스', '좋아좋아'와 감성적인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작사에 참여한 '건배',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오내언사' 등 풍성한 곡들이 담겼다.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으로 '본업 천재'임을 다시금 증명할 계획이다. 콘셉트 포토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찬원의 더 넓어진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첫 정규앨범 '원'은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