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BTS 뷔, ‘서진이네’ 막내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식당> 스핀오프 <서진이네> 2월24일 첫방

‘찐친’ 박서준·최우식과 다시 뭉쳐


한겨레

<서진이네> 예고편의 한 장면. 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김태형(뷔)이 나영석 피디의 새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27일 <티브이엔>(tvN)은 나영석, 장은정 피디가 연출을 맡은 새로운 식당 예능 <서진이네>를 다음달 24일부터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진이네>는 2017~2021년 인기 예능 <윤식당>을 잇는 스핀오프(기존 방송의 설정, 인물 등을 가져와서 새 이야기를 만듦) 성격의 프로그램이다. <윤식당>에서 이사 역할을 맡았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멕시코에서 작은 분식점을 운영한다.

식당 종업원으로는 기존 <윤식당> 출연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다시 뭉쳤고, 김태형이 새로 합류했다. 김태형, 박서준, 최우식 등은 ‘우가패밀리’(우리 가족처럼 친한 관계라는 뜻)라고 이름 붙인 친목 모임을 유지해왔다. 이들은 지난해 <제이티비시>(JTBC)와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여행 예능 <인더숲: 우정여행>에도 함께 출연한 바 있다.

한겨레

<서진이네> 예고편의 한 장면. 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브이엔 쪽은 “그간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선보였던 <윤식당>과 달리, <서진이네>는 보다 친근하고 가벼운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서진이네>는 더 치열하고 리얼한 식당 경영기를 통해 <윤식당>과 또 다른 재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효실 기자 trans@hani.co.kr

▶▶북극한파, 당신의 마음을 녹일 그때 그뉴스
▶▶[그때 그뉴스] “커피 한잔” 부탁한 노숙인에게 점퍼 건넨 시민▶▶마음 따뜻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모아보기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