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미스터트롯2', 3주 연속 화제성 1위…참가자들은 주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미스터트롯2 화제성 1위 / 사진=TV조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스터트롯2'가 프로그램 화제성을 독식 중이다.

27일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1월 3주차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TV조선 '미스터트롯2'가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다만 '미스터트롯2'는 화제성 점수에선 2주 연속 감소 추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전주 대비 화제성이 26.3% 감소하면서 점유율도 4.6%로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 참가자들 중에선 출연자 화제성 TOP 10에 이름을 올린 이가 없다.

2위는 ENA PLAY/SBS Plus '나는 SOLO'가 차지했다. 3위는 게스트 이하늬가 출연자 화제성 2위에 오르는 활약으로 전주 대비 1계단 오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다.

4위는 기안84와 이종원이 활약한 MBC '나 혼자 산다'가 차지했다. 5위는 전주 대비 19.2% 상승한 MBN '불타는 트롯맨'이다.

그 뒤로 6위부터 10위까지는 JTBC '최강야구', SBS '런닝맨', MBC '라디오스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순이다.

출연자 화제성 1위는 축구선수 김진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가 차지했다. 2위는 이하늬, MBC '나 혼자 산다'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에 출연한 기안84가 3위와 4위에 이름을 나란히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그 뒤로 5위부터 10위 까지는 이효리(캐나다 체크인), 김성근(최강야구), 이경규(라디오스타), 이종원(나 혼자 산다), 이영자(전지적 참견 시점), 10위는 축구선수 김진수의 아내인 김정아(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순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