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승현♥’ 장 작가, 시모 눈속임 잡아냈다 “용납 못 해”(걸환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걸어서 환장 속으로’ 시어머니의 눈속임을 잡아내는 며느리 장정윤 작가의 ‘매의 눈’이 포착됐다.

KBS2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 가족의 드라마틱한 여행 버라이어티.

오는 3회 방송은 김승현, 장정윤 부부와 광산김씨 패밀리의 프랑스 파리 2일 차가 그려진다.

매일경제

며느리 장정윤 작가의 ‘매의 눈’이 포착됐다. 사진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이에 앞서 장정윤 작가는 “‘TV 출연이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더라”며 방송 첫 데뷔 소감을 밝힌 가운데 장정윤 작가가 여행 도중 시어머니의 눈속임을 잡아내는 매의 눈을 발동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광산김씨 패밀리는 프랑스 파리의 대표 관광지 에펠탑, 트로카데로 광장에 이어 몽마르트르 언덕을 찾는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위기가 발생한다. 몽마르트르 언덕으로 가는 길 앞에 끝이 보이지 않는 227개 지옥의 계단이 펼쳐진 것. 하지만 재정난 때문에 광산김씨 패밀리 중 모노레일에 탑승할 수 있는 인원은 단 4명뿐이었다.

이에 김승현, 장정윤 작가, 시동생, 시삼촌 그리고 시고모, 시부모, 딸 김수빈이 각각 한 팀을 이뤄 소중한 관절을 지키기 위한 ‘지옥의 계단행 피하기’ 가위바위보 게임이 펼쳐졌다.

팽팽한 긴장감 속 시어머니 백옥자 여사와 시삼촌이 각 팀의 대표로 나선 가운데 장정윤 작가가 돌연 “잠시만요”를 외쳐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장정윤 작가는 “가위가 보자기로 둔갑했다”며 시어머니의 눈속임을 잡아내는 매의 눈을 발동하더니 “어머니라도 승부는 승부다. 양보해드릴 순 있지만 수법은 안 된다”고 단호하게 이의를 제기했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박나래는 “그래도 시어머니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규현은 “굉장히 냉정하시네요”라며 게임 앞에서 시어머니도 예외 없는 장정윤 작가에게 놀라워했다.

과연 광산김씨 패밀리 중 지옥의 227개 계단을 오르게 된 팀은 어디일지, 시어머니와 맞부딪힌 며느리 장정윤 작가가 현명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오는 29일 방송되는 ‘걸환장’ 3회에서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