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스터트롯2' 박지현, 진욱과 眞 맞대결…1표 차 눈물의 승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26일 방송

뉴스1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터트롯2' 박지현이 진욱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눈물을 흘렸다.

2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일대일 데스매치가 계속해서 이어졌다.

본선1차 진 진욱이 마스터 예심 진 박지현을 대결 상대로 지목하며 진들의 맞대결이 성사됐다. 앞서 진욱은 본선 1차 팀대결에서 노래뿐만 아니라 무대를 위해 태평소까지 섭렵해 화제를 모았다. 박지현은 예심 당시 최단 시간 올하트를 기록하며 혜성처럼 등장, 마스터 예심 진을 차지했다.

박지현을 지목한 진욱은 "시원하게 꺾어보도록 하겠다"라고 기선제압에 나섰고, 진욱은 "제가 잘 꺾어지지 않습니다"라고 응수했다. 진욱은 박지현을 대결상대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제가 성장하려면 잘하는 사람과 만나서 싸워 나가야 성장을 할 거라고 생각했다, 박지현이 예심 진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팀 미션 진이긴 하지만, 저도 주목받아보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선공에 나선 진욱은 나훈아 '무심세월'을 선곡, 부드러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몰입감을 선사했다. 박지현은 김상배의 '떠날 수 없는 당신'을 선곡해 시원한 고음과 여유로운 무대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매력을 발산했다.

미리 보는 결승전 같았던 두 사람의 대결에 마스터들의 고민이 깊어졌다.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엔딩까지 감정선을 유지하는 진욱, 경쾌한 곡으로도 감동을 준 박지현을 모두 극찬했다. 장윤정은 진욱의 섬세한 표현력, 박지현의 관객의 호응까지 즐기는 여유를 칭찬했다.

최종 결과, 8:7의 1표 차로 박지현이 승리했다. 승리한 박지현은 눈물을 흘리며 "연습 많이 했는데 최근 목이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응원받고 노래하니까 괜찮아진 것 같아 기분이 좋아 울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일대일 데스매치에서는 이찬성-이하준, 박성온-송도현, 장송호-황민우, 최수호-추혁진, 나상도-강태풍이 대결을 펼쳤다. 대결 결과 이하준, 강재수, 송도현, 장송호, 최수호, 나상도 등이 각각 승리를 거두고 다음 라운드에 직행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차기 트로트 히어로를 찾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