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신랑수업' 한고은X장영란X문세윤, 새롭게 뭉쳤다→ 서하준, 2023년 계묘년 첫 신입생으로 전격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하인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신랑수업'이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새로운 선생님들과 새 학기를 시작한다.

오는 2월 1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9회에서는 한고은-장영란-문세윤이 전격 합류해 '교장' 이승철과 호흡을 맞추는 한편, '계묘년 신입생'으로 배우 서하준이 첫 출석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선 '신랑수업'을 통해 모처럼 예능에 복귀한 한고은은 '교감 선생님'으로 부임해, 늘 신혼처럼 살 수 있는 결혼 생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뒤이어 결혼 15년 차인 장영란은 '연애부장'으로 나서, 결혼에 성공하는 연애 필살기를 방출하겠다는 각오다. '애처가'로 소문난 문세윤 역시, '오락부장'을 맡아 '미혼반 학생들'의 개그감각을 우주 끝까지 향상시켜주겠다는 포부다.

특히 '신입생'으로 함께하는 서하준은 지난 해 드라마 '비밀의 집'으로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타는 등 '아시아 프린스'로서 바쁜 한 해를 보냈지만, 평소 '신랑수업' 애청자로서 계묘년을 맞아 더욱 멋진 남자로 성장하기 위해 이번에 '입학 지원서'를 내게 됐다고.

이승철은 의욕 충만한 세 선생님들의 합류 소식에 만족스러워했으며, '계묘년 신입생' 서하준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리뉴얼' 후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수직 상승한다.

제작진은 "2주간의 재정비를 거친 '신랑수업'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결혼 8년 차 한고은과 15년 차인 장영란-문세윤이 '미혼반 수강생'들을 위해 자신들의 '찐' 경험담을 들려주는 것은 물론, 추후 일상까지 공개하는 등 더욱더 알찬 '신랑수업'을 꾸밀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브라이언-박태환-서하준 등 '요즘 남자'들의 찐 성장일기를 만날 수 있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2월 1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