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성민 "송중기 때문에 '재벌집' 출연"…소탈함 칭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25일 방송

뉴스1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성민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배우 송중기의 소탈함을 칭찬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으로 열연한 배우 이성민이 유퀴저로 함께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연 송중기가 진양철 회장 역으로 이성민을 추천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성민 역시 송중기 때문에 '재벌집 막내아들'을 선택하기도 했다고. 이성민은 "물론 작품도 좋았지만, 중기 군이 이 역할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송중기와) 딱히 인연은 없었고, 황정민 씨 공연 보러 가서 한 번 봤다, 이야기는 많이 들었었다"라고 부연했다.

이어 이성민은 송중기의 소탈함을 배울 점으로 꼽았다. 이성민은 "사람들을 만날 때, 그가 가지는 태도, 선배이지만 그를 따라 하려 한다, 저도 중기처럼 소탈하고 좀 더 쉽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