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1박2일’ 새 막내 유선호, 짜릿한 생애 첫 까나리카노 신고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1박2일’ 스틸. 사진ㅣKBS


유선호가 ‘예능 귀인’으로 거듭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시간을 거스르는 여행’ 특집에서는 ‘1박집 막내아들’ 유선호의 폭소만발 게임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신흥 막내 유선호는 ‘1박 2일’ 멤버의 자격을 검증하기 위해 1박 대표 게임 대잔치에 참가한다. 패기로 똘똘 뭉친 유선호는 “제가 요즘 기운이 좋습니다”라면서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다고. 하지만 그는 짜릿한 생애 첫 까나리카노 신고식에 충격을 금치 못하고 시작부터 혼비백산해 형들을 박장대소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유선호는 범접할 수 없는 절대음감 게임 실력을 자랑, 옥타브를 자유자재로 오가는 무차별 오답 공격으로 모두의 넋을 나가게 한다. 상상을 뛰어넘는 게임 실력에 ‘원조 블랙홀’ 김종민마저 답답함을 호소하지만, 유선호는 아랑곳 않고 게임을 이어나가며 당찬 ‘예능 병아리’의 면모를 뽐낸다.

유선호는 상식 퀴즈에서도 남다른 능력치를 자랑하며 ‘예능 귀인’으로 거듭난다. 부족한 게임 실력과 달리 자신감은 충만한 MZ 세대 ‘예능캐’ 등장에 김종민은 “어디서 이런 보물이 왔어?”라며 흡족한 마음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등장부터 현장을 뒤집어 놓은 유선호의 게임 실력은 어떠할지, 형들은 막내에게 ‘야생 선배’다운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1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