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한혜진·기안84 "우리 손잡아도 될까?"…러브송 '겨울 고백'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웹툰 작가 기안84와 콜라보레이션 한 커플 듀엣곡 ‘겨울 고백’을 발매했다.

개인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을 통해 기안84와의 커플 듀엣곡 제작 과정을 보인 한혜진은 지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겨울 고백’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겨울 고백’은 한혜진이 직접 작사에 참가한 러브송으로 총 1, 2, 3절로 나누어져 있다. 1절부터 3절까지 “오늘 만날래?”, “이제 고백할까?”, “오늘부터 우리 손잡아도 될까?”라는 주제로 각 절의 후렴구 속 가사에 고백의 기승전결이 확실히 있어 듣는 재미 또한 있다.

몽글몽글하면서도 아련한 코드 진행과 한혜진과 기안84의 현실감 넘치는 목소리로 전하는 이번 듀엣곡은 한혜진의 아이디어와 적극적인 제작 참여로 완성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가진다. 더욱이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로 가수 콜드가 참여, 싱어송라이터 경제환이 작사, 작곡을 진행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한혜진과 기안84가 함께 촬영한 ‘겨울 고백’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둘의 찰떡같은 케미스트리가 공개돼 대중의 눈길을 다시 한번 끌 수 있었다.

유튜브 채널 개설은 물론 기안84와의 커플 듀엣곡 발매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보이는 한혜진은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감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변함없는 인지도와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진 = 기안84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