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포천문화재단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 오는 14일 서울 대학로 스카이씨어터에서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성은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 제공 = (재)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극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천문화재단 및 포천시립극단이 제작한 살롱 세미 뮤지컬 '봄날'이 오는 14일 서울 대학로 스카이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살롱 세미 뮤지컬 '봄날'은 포천문화재단 및 포천시립극단에서 주최·주관하는 공연이다.

살롱 세미 뮤지컬 '봄날'은 괴팍하지만 건물관리를 위해 힘쓰는 관리인 '구대용' 할아버지에게 갑작스럽게 손녀가 생겨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세미 뮤지컬이다. 괴팍한 성격과 심술궂은 말투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상처를 주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독거노인 '구대용'에게 어느 날 손녀가 생기게 되고 손녀는 할아버지의 성격을 고쳐주기 위해 연애 코치를 시작한다. 할아버지와 손녀의 연애조작단 이야기를 그린 '봄날'은 따뜻한 소재로 가족 단위 관객에게 인기다. 살롱 세미 뮤지컬 '봄날'은 다년간 많은 작품으로 사랑 받고있는 배우 '김형자'와 배우 '정종준'의 출연과 그 외 배우 '주승민', '김혜라', '고아라' 등의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의 '한대관' 연출은 ''봄날'은 앞으로 다가올 따뜻하고 싱그러운 봄을

선사하는 극이다. 젊은이들의 연애가 아닌 적당히 나이 드신 어르신의 연애를 기분 좋고 귀엽게 꾸몄다.' 며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이 미소 지으며 나갈 수 있는 봄처럼 따뜻하고 싱그러운 공연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사진 제공 = (재)포천문화재단, 포천시립극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14일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의 배우 및 연출진들은 관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마지막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포천문화재단 주최·주관, 포천시립극단 제작의 살롱 세미뮤지컬 '봄날'은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스카이씨어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