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영화계 소식

'아바타:물의 길', 개봉 5일이나 남았는데…예매량 30만 장 육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아바타:물의 길'(이하 '아바타2')이 예매량이 30만 장에 육박하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예매율 집계에 따르면 '아바타2'는 예매율 59.2%, 예매량 29만 4,394장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개봉이 5일이나 남았지만 IMAX관을 비롯한 특수관 예매 열기가 달아오르면서 이같은 예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

'아바타2'는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09년 개봉해 전국 1,330만 명을 동원했던 '아바타'의 속편이다.

13년 전 3D 영화의 혁명으로 불렀던 작품인 만큼 업그레이드 된 속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그간 발전한 기술력과 제임스 카메론의 연출 역량이 집약된 작품이 될 것으로 큰 기대를 얻고 있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 조 샐다나, 샘 워싱턴, 시고니 위버 등의 주역들이 내한해 9일부터 홍보 행사를 소화하고 있다. 개봉에 맞춘 내한인 만큼 영화에 대한 홍보효과는 배가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