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영화계 소식

쇼핑몰에 나타난 도깨비…'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이색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 시리즈를 시작으로 뮤지컬, 게임, 완구, 웹드라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세 번째 이야기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책임 프로듀서 이종혁)의 주인공들을 대형 마트와 쇼핑몰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다른 평행세계로 사라진 두리와 금비를 찾고,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계획을 막기 위한 하리와 신비, 강림, 그리고 차원도깨비 키비의 다이내믹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를 알리기 위해 신비와 금비가 직접 차원의 문을 넘어 서울 한복판에 나타나 눈길을 끈다.

먼저 지난 7일과 8일 토이저러스 양평점과 토이저러스 잠실점에 신비와 금비가 나타나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신비와 금비는 마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현장을 찾은 손님들과 손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찍는 등 '신비아파트 극장판'의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 직접 소통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오늘(9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12일 AK플라자 광명 등 서울, 경기 지역 내 대형 마트와 쇼핑몰에서 신비와 금비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 극장판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는 14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