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미스트롯 출신’ 강예슬, 10일 컴백…신곡 ‘사랑의 포인트’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 트롯 출신 강예슬이 신곡 ‘사랑의 포인트’를 돌아온다.

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강예슬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의 포인트’를 발매, 열일 활동을 이어나간다.

신곡 ‘사랑의 포인트’는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 내용을 MZ세대의 솔직한 방식으로 표현한 해학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매일경제

미스 트롯 출신 강예슬이 신곡 ‘사랑의 포인트’를 돌아온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곡을 통해 강예슬은 자신만의 사랑 방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누구보다도 진솔하게 사랑을 표현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이번 곡 프로듀싱을 위해 가수 금잔디의 가족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작곡가 추가열과 신예 프로듀서인 박광복이 편곡으로 참여했다.

이에 더해 국내 최고의 브라스팀 TST와 베이스 연주자 이준현, 국민 코러스 김현아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강예슬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는 곡의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독특한 가창법까지 선보임으로 귀 호강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그의 음악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관심을 높이고 있다.

그간 강예슬은 미스 트롯 출신의 실력파 가수로 눈도장 찍어온 가운데, 최근 생각 엔터테인먼트의 가족으로 합류, 물오른 미모와 동시에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의 곡들을 발매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