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박정현, '비긴 어게인 - 인터미션' 합류…임재범 만나 레전드 조합 완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이 가수 임재범에 이어 박정현의 출연을 확정,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월 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JTBC의 대표 음악 예능 ‘비긴어게인’ 새 시즌에 앞서, 잠깐의 휴식과 새로운 출발을 위한 준비를 의미하는 ‘인터미션’ 성격의 프로그램. 힘들었던 시간과 작별하고 평범한 일상을 되찾아가는 요즘, 모두에게 따뜻한 음악으로 온기를 전하는 의미도 담겼다.

가수 임재범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데 이어, 박정현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에 합류, 새로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버스킹이라는 명목으로 노래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임재범과 “오랜만에 반가워서, 더 긴장했다”며 설레는 표정을 짓고 등장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 모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지만, ‘버스킹’에는 전혀 다른 경력을 소유하고 있어 두 사람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모습들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특히 박정현은 ‘비긴어게인’ 시즌2와 시즌3에 출연해 무수히 많은 화제를 낳았고, 그 중 시즌3에서 공개한 '샹들리에'(Chandelier, 원곡 Sia) 무대는 영상이 공개된 이후 JTBC 유튜브 누적 조회수 약 4800만회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쓰며 현재까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JTBC 비긴어게인 유튜브 채널 등, 단독 종합 영상 합계 기준)

부르는 곡마다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박정현이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에서 보여줄 새로운 무대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가수 임재범에 이어 박정현의 출연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 - 인터미션’은 오는 2023년 1월 6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