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대행사' 이보영, 채용 포스터 공개…취준생 설레게 하는 '강렬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JTBC ‘대행사’ 이보영이 VC기획 채용 공고를 알렸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의 광고대행사 VC기획이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나약해지기 싫은, 초라해지기 싫은, 평범해지기 싫은 그리고 지기 싫은 사람"이다. 치열한 경쟁 속에 24시간 중 단 1분도 허투루 쓰지 않는 광고인들이 갖춰야 할 덕목이다.

이번 공고에서 주목해야 할 사실은 바로 VC그룹 카피라이터로 입사해 최초로 여성 임원의 자리에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 고아인(이보영)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점. 그는 경쟁 PT는 절대 놓치지 않는 불패 신화로 유명한 업계 1위의 실력자다. 고아인과 함께 커리어를 쌓고 업계의 진정한 '꾼'이 되고 싶은 사람들에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다. 공고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도 느껴지는 고아인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호전적 아우라는 예비 광고인들의 입사지원 욕구를 자극한다. 다만 24시간 중 단 1분도 허투루 쓰지 않는 '워커홀릭'이자, 진부한 카피는 절대 용납하지 않는 고아인의 전투적 '팩트 폭격'을 견뎌야 한다.

VC 기획 인사팀은 “더이상 그 어떤 것에도 ‘지기 싫은’ 모든 분들과 함께 고아인이 성공을 향해 전력질주할 예정이다. 고아인과 함께라면 회사 내 생존 전략 및 성공 메쏘드에 대한 풍부한 경험치를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는 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2023년 1월 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