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노랑풍선, SK스토아와 '시드니 탐색 투어 패키지 상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훈 기자]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홈쇼핑 채널인 SK스토아를 통해 여행의 다채로움과 여유로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시드니 탐색 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호주는 찬란한 햇살과 파라다이스 해변, 푸르른 나무와 싱그러운 바람으로 이루어져 지역마다 색다른 문화와 자연경관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치는 곳으로 알려졌다. 입국절차 역시 간소 해 부담 없는 여행이 가능하다.

오는 9일 저녁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시드니/포트스테판 6일' 상품은 대한민국 국적기 아시아나항공과 호주 국적기 젯스타를 이용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보장하며 전 일정 4성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본 상품은 세계적 명소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 핵심 관광일정이 포함됐으며 항구 중앙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시드니 파일론 전망대' 호주를 대표하는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명문 대학교 '시드니 대학교' 등을 꼼꼼하게 둘러 볼 수 있다. 유네스코가 자연유산으로 지정한 국립공원인 '블루마운틴'의 웅장한 자연경치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남태평양을 항해하며 야생 돌고래 구경 가능한 '문쉐도우 크루즈' △신비로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포트스테판'에서의 사막투어 샌드보딩 △시닉 4콤보 어트렉션'(레일 웨이, 스카이 웨이, 워크웨이, 케이블웨이)' 등 체험과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청정우 스테이크, 캥거루 피자, 와이너리 시음 등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다양한 호주 현지식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