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미래소년, SS501 '스노우 프린스' 리메이크…백설왕자로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미래소년(MIRAE)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스페셜 싱글의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공식 SNS에 스페셜 싱글 ‘Snow Princ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미래소년은 올 화이트의 트위드룩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진중한 눈빛과 함께 ‘백설왕자’다운 고급스러우면서도 기품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는 털모자와 니트 등 연말과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스타일로 멋을 낸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서로에게 기대거나 어깨동무를 하는 등 포근한 분위기 속에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미래소년은 스페셜 싱글 ‘Snow Prince’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티징 프로모션에 돌입, 이후 공개될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모인다.

‘Snow Prince’는 2세대 대표 그룹 SS501의 히트곡으로, 특유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말과 잘 어울린다. 이에 미래소년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팬들을 위해 특별한 윈터송을 준비했다. 미래소년만의 Z세대 감성을 더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Snow Prince’가 재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Snow Prince’를 발표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DSP미디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